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맛집<숨쉬는순두부>-칠곡점, 직장인 점심, 해결

by H31 2022. 10. 7.

맛집<숨쉬는순두부>-칠곡점, 직장인 점심, 해결

 

 

○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643
○ 영업시간 :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 라스트오더 : 20:30
○ 주차장 O
○ ☎ 053-314-9902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 따듯한 것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그래서 따듯한 순두부찌개를 먹을 수 있는 칠곡에 위치한 숨쉬는 순두부에 다녀왔습니다.

 

 

칠곡나들이 하면서 많이 걷고 체력을 많이 써서 시간이 이르지만 바람도 불고 배도 고프기 때문에 빠른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매장앞에 널따란 주차장이 있어서 차 끌고와도 문제없고 칠곡 근처에 있는 식당 대부분은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문제는 걱정없어 보였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나 내부 등이 밝고 깨끗한 편이였습니다. 벽밑에 간접등도 예뻤고 전체적인 조명이 예뻐서 그런지 사진도 잘나오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좋았던 점은 일회용 앞치마가 있어서 다른곳 보다 위생적으로 앞치마 사용하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하기전에 새하얀 순두부와 간장을 주셨습니다. 김이 모락모락나고 기본 순두부에 간장만 찍어 먹었는데도 단맛이 돌면서 맛있었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 영덕대게장 세트가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있어서 영덕대게장 세트(돼지두부두루치기, 대게장 순두부, 공기밥2)하고 콜라 시켰습니다.

 

 

반응형

 

 

 

최애 옥수수콘샐러드

밑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편이였습니다. 메인메뉴와 기본으로 비지찌개, 김치, 콘샐러드, 오뎅, 마늘종 기본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찌개에는 덜어먹을 수 있게 국자도 주셨고 앞접시도 각각 주었습니다.

 

 

 

두루치기 잡내도 안나고 무난무난한 맛이였습니다. 안에 버섯과 두부도 들어있고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백반집 생각나는 두루치기였습니다.

 

 

영덕대게장 순두부찌개 다른곳에서는 파는 것을 못보았는데 처음먹어보는 것이라 사실 빨간 국물인줄 알았는데 색깔이 게장색깔이라 조금 놀랐습니다. 국물에서 진짜 대게장 맛이 났고 비린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비릴 수 있고 호불호가 있어서 무난한 선택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대게장을 따로사서 밥도 비벼먹을 정도로 대게장을 좋아하기때문에 거의 저혼자 대게장 순두부랑 밥이랑 다 먹었습니다. 찌개 안에 꽃게반틈, 조개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2명이서 저녁으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것 같아...돈가스도 한개 더 시켰다는건 비밀..ㅋㅋㅋ

 

 

두부 돈가스였나 온통 두부만 먹다가 온 기분이였지만 한끼 깔끔하게 잘 먹고왔습니다. 직장인분들께서 점심시간에 맨날 먹는거 지겹고 특별한거 먹고싶다 할때 오시면 딱 좋을 거 같은 식당이였습니다.

 

 

저녁으로 먹기에는 조금 아쉬웠고 대게장순두부찌개는 처음 맛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맞았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 한번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