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숙소<포항 어보브블루풀빌라>-12월 포항, 스파, 화진해수욕장

by H31 2024. 1. 1.
반응형

숙소<포항 어보브블루풀빌라>-12월 포항, 스파, 화진해수욕장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290 어보브블루
  • 전화번호 : 010-2379-5836
  • 영업시간 : 입실 15:00, 퇴실 11:00
  • 주차장 유무 : 있음

포항에 놀러가서 죽도시장에서 저녁을 먹고 예약해둔 어보브블루풀빌라에 오게되었습니다. 죽도시장에서 대방어 먹은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맛집<호야네횟집>-포항 죽도시장, 호야네, 호야네횟집, 회타운, 12번회식당

 

맛집<호야네횟집>-포항 죽도시장, 호야네, 호야네횟집, 회타운, 12번회식당

맛집-포항 죽도시장, 호야네, 호야네횟집, 회타운, 12번회식당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1길 36-1 전화번호 : 054-248-1048 메인메뉴 : 무쇠생삼겹살, 뼈숯불구이, 육즙항정살구이, 대패삼겹살

gagahoho.tistory.com

 

 

저녁에 도착하다 보니 안내실에 사람이 없어 따로 전화드리고 키를 받아서 입실하게 되었습니다. 숙소를 정할때 기준은 1. 바다가 보이는 뷰 2. 스파가 있으면 좋겠다. 3. 너무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다.

 

폭풍 검색끝에 어보브풀빌라를 찾아냈고 129,000원에 조식포함이고 스파 포함이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이방에는 개별 수영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녁에 와서 수영할 시간도 없고 스파만 즐기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숙소 들어가서 보이는 스파입니다. 생각해보니 신규 커플이나 친구들이면 약간 민망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면 샤워 시설쪽에 다 통창이라서 훤히 다 보여 부끄러울 수 있습니다.><

 

 

 

 

정수기, 인덕션, 개수대가 있고 정수기가 있어서 좋다고 했는데 또 필터 안간거 아니냐고 물맛이 이상하다고 하는 사람도 예민하신분들은 차라리 생수를 사가세요. 물2리터 해도 얼마안하니

 

 

 

 

엘지 냉장고가 있네요. 인테리어 가구에 그래도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쇼파와 작은 테이블이 있고 앉아서 티비를 볼 수 있었지만 그냥 짐을 나두었습니다.

 

 

 

 

다행이도 변기는 따로 장소가 있어서 덜 민망했습니다. 샤워시설처럼 오픈되있다면 민망할뻔 했습니다.

 

 

 

 

기본 어메니티하고 세면대하고 근데 생각해보니 저 거울은 얼굴도 비출수 없고 어딜 비추는건지 알 수 없는 거울입니다. 그리고 수전을 살짝만 돌려도 뜨거운물이 한꺼번에 나와서 조심해서 돌려야됩니다!!

 

 

 

 

기본용품은 있었는데 샤워타올이나 거품내는게 없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챙겨가세요.

 

 

 

 

미끄러지지 않게 패드를 깔아놓은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닥도 덜 차갑고 미끄럼 방지도 되었습니다.

 

 

 

 

 

입욕제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저희가 숙소 가고 얼마전에 대중목욕탕에서 감전되서 3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났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괜히 먼가 스파를 하면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무사히 스파를 잘 마쳤습니다.

 

 

 

 

 

신기한점이 복층구조인데 2층에 침대가 있었습니다. 침대는 아니고 토퍼를 깔아놓았습니다. 저는 원래 매트리스도 딱딱한걸 좋아하고 그래서 잘때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밥솥하고 포트기하고 깔끔깔끔. 전반적으로 다 깔끔한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뭔가 밥솥도 우리집꺼 보다 더 좋아보입니다. 기본 식기들도 다 있어서 몸만 오세요~

 

 

 

 

천장에 히터기도 있고 바닥 보일러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뜨듯하게 바닥을 할 수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걱정없습니다.

 

 

 

 

짐빔하이볼 먹으려고 냉장고에 미리 넣어놨습니다. 보통 저렴한 숙소에 가면 냉장고도 눈꼽만한 것 갖다 놓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엘지 냉장고에 뭔가 다 깨끗합니다.

 

 

 

 

 

어보브풀빌라에서 푹 잘 쉬고 아침에 해뜨는 것을 보기 위해 건물 밖에 나가면서 외관 사진을 찍었습니다. 건물 다 동해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서 뷰도 너무 좋고 건물도 깨끗하네요.

 

숙소 주변도 너무 예쁘고 해뜨는 것을 보고 조식을 먹으러갑니다. 일반 숙소 조식이라해서 별 기대 안했었는데...

 

 

 

 

조식은 브런치랑 함박스테이크, 아메리카노와 오렌지 주스를 시켰습니다.

 

 

 

 

왠걸 조식 퀄리티가..ㄷㄷ 엄청났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안에도 치즈가 있었는데 밖에도 치즈가 있었고 브런치도 다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하려면 재료준비와 하나하나 다 구워야되고 번거로운데 감동 ㅠ

 

 

 

 

 

즉흥적인 포항여행인데 과메기도 맛있고 방어도 맛있게 먹고 숙소도 너무 예뻐서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 부담없이 즐기고 가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성수기에 오면 숙소도 엄청 비싸겠지요ㅠ 겨울 시즌에 잘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