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맛집<호야네횟집>-포항 죽도시장, 호야네, 호야네횟집, 회타운, 12번회식당

by H31 2023. 12. 31.
반응형

맛집<호야네횟집>-포항 죽도시장, 호야네, 호야네횟집, 회타운, 12번회식당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1길 36-1
  • 전화번호 : 054-248-1048
  • 메인메뉴 : 무쇠생삼겹살, 뼈숯불구이, 육즙항정살구이, 대패삼겹살
  • 주차장 유무 : 공영주차장 이용

 

 

 

포항 죽도시장 안에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처음 죽도시장을 가서 그냥 눈에 띄는 곳에 들어갔습니다. 저녁시간에 뭔가 공영 주차장에 대기줄도 너무 길고해서 그냥 갓길에 차를 대고 걸어갔습니다. 주변에 보시면 주차할 곳이 강따라 있어서 주차하고 오시면됩니다. 공영 주차장도 많이 안비싼 걸로 압니다.

 

*죽도어시장공영주차장

30분 700원 / 60분 1,300원 / 120분 2,500원 / 240분 4,900원

 

 

 

처음엔 모둠회 작은거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모님이 대방어 5만원에 해준다 해서 홀린듯 들어갔습니다. 가게 밖에서 내가 먹을 회를 정하고 가게에 들어가면 따로 상차림비?를 내고 먹는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초장이 1인당 5천원이라 적혀있었는데 1인당 상차림비인것 같습니다. 이날 사람도 많고 바빠서 그런지 자리 앉았는데 뭐 주문받으러온 사람도 없고 아무것도 안 갖다 주셔서 이모님 불렀는데 엄청 짜증을 내시는 겁니다. 그래서 저희 자리 오자마자 회 비닐도 안벗기고 뭐했냐고 먹을 준비가 안되어 있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살짝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손님이 많고 바쁜건 알겠지만 그걸 손님에게 화풀이 해야될일인가 싶습니다. 본인들이 밑반찬을 안갔다주고 저희테이블을 누락시킨것은 식당 실수인게 아닐까요. 저희는 그냥 이모님 부르고 밑반찬 언제 나오는지 물어봤을 뿐인데 그리 친절한 분위기는 아니였습니다. 저희는 이런 시장에는 처음 와보니 모를 수도 있고 현지사람만 가는게 아닐텐데 말입니다.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직원은 불친절했지만 그냥 잊기로하고 회에 집중하기로 합니다. 굳이 무례한 사람때문에 기분까지 망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좀 아쉬운점은... 옆에 테이블에 자폐아? 가족이 앉았는데 제 옆옆에 앉아서 저희 테이블 물통을 만지작 거리고, 저의 옷도 만지는 등 저희 테이블을 좀 빤히 보는 행동을해서 불편하였습니다. 그래도 그런 아이를 키우는 가족이 힘들게 분명해서 최대한 의식안하는 척을 했습니다.

 

 

 

 

양념 5천원, 이고 밥을 시키면 매운탕도 나온다고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양념비를 2인해서 만원을 내는 밥을 먹어야 매운탕이 나오기때문에 이득인것 같았습니다.

 

 

 

 

방어회 한점 크기도 크고 맛있었습니다. 비린것 없고 고소했습니다. 한접시 5만원이긴한데 뭐 바가지 맞았을수도있고 사기 맞았을 수도 있지만 놀러가서 먹는 저녁이기 때문에 즐겁게 먹기로 했습니다.

 

 

 

 

방어회 다 먹어갈때쯤 밥2개랑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매운탕안에 물고기 살도 많았고 맛있어서 그앞전에 불친절한 직원 등등 다 사라지는 맛이였습니다. 차를 가져가서 술은안먹었고 6만 2천원에 방어회와 맛있는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밥 다 먹고 죽도시장을 쭉둘러보니 대게 세트로 파는 집도 많았고 신기했습니다. 왠지 포항 로컬사람들은 죽도시장에 안 올것같기도하구 나중에는 포항에 있는 다른 횟집에 가보아겠습니다.

반응형

댓글